솔직한good

<가산디지털단지> 이국적인 향기가 물씬 멕시코 음식 전문점 '호세가'

때깔좋은토끼 2022. 11. 20. 17:53
반응형

 

 

 

 

0507-1346-8826

<영업시간>

 

가산디지털단지 한섬 아웃렛으로 옷을 보러 갔어요.

유튜브로 보고 한 껏 기대하고 갔는데 옷들이 다 후줄근하고 비싸기만 해서 별 소득이 없었네요.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에 온 김에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미리 정해놓은 맛 집 '호세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걸어서 20분은 가야 하는 꽤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뻘건 점퍼 아저씨가 가게 앞에 앉아계셨는데

가게 분위가 가 좋아서 그런지 뭔가 힙해 보였어요, 

 

 

 

요즘 감각 좋은 사람들 왜 이렇게 많을까요.

그냥 툭 던져놓은 인테리어 같은데 느낌이 너무 좋네요.

 

 

영업시간은 위에도 적어 놓았지만 다시 한번!

왜냐면 저희가 브레이크 시간에 방문해서 좀 기다렸거든요. 다들 꼭 체크하세요.

 

 

귀여운 입간판

맥주와 타코를 꼭 드시라는 강한 의지네요 ㅋㅋ

 

 

멕시코 음식은 별로 먹어보지 않았지만

예전 송도에서 먹었던 그리스 음식과 무척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콤보 B세트 (치킨 타코 2개 + 브리또 볼 + 포크 퀘사디아 + 치킨 윙 + 감자튀김) 31000, 

그리고 음료로 멜론소다(5000) / 말리부 오렌지(8000) 시켰어요.

 

 

카운터의 모습 너무 감각적이죠? 

 

 

매장은 매우 협소한 편입니다. 테이블이 전체 10개도 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런데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나 훌륭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충분히 주기 때문에 

연인이나 친구와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부족하지 않을 듯합니다.

그리고 번화가와 떨어진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조용한 편입니다. 

 

 

오우 저 멜론소다 너무 잘 찍지 않았나요?

대만족 사진입니다 ㅋㅋ 

저는 멜론소다여서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 일본식 멜론소다를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웠네요.

달다구리 한 맛 그리고 저렴한 음료 가격에 만족합니다 -. 

말리부 오렌지는 제가 마셔보질 않았는데 남편은 그냥 soso라고 했네요, 

 

 

끝이 없는 인테리어 자랑 

예쁜 곳을 보면 꾸민 사람의 정성을 생각해 마구 찍어줘야 한다고요 아시죠? 

 

 

탄수화물과 식이섬유의 적절한 조화 

가격 대비 너무나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일단 신선한 재료에서 오는 청량함이 있었고, 핫 음식은 따뜻하게 찬 음식은 차갑게 잘 서빙되었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야채나 소스에서 나오는 물기 때문에 무척이나 추접스럽게 먹게 된다는 점?

우리야 부부 사이라 거리낌이 없지만 약간 조심해야 하는 사이라면 조심을 하셔야겠네요. 

그런데 괜찮아요.

이미 마음이 서로 전달된 상태라면 어떤 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러우니까요.

다들 아시죠? ㅎㅎ 

 

 

 

가장 맛있게 먹었던 포크 퀘사디아입니다.

저희는 두 명인데 이렇게 먹고 배가 터졌답니다.

아마도 브리또 볼에 있는 보리? 같은 거 때문에 배가 많이 찬 거 같아요. 

 

소스들도 꽤 가벼운 편이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브리또 볼만 먹으러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리또 볼은 꼭 새우로 드세요 새우가 탱글 하니 맛있었어요,

 

가산디지털단지 맛 집 '호세가'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