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추천템's

<인센스> 콜린스 올인원 인센스 스틱 MIX(라이터+홀더+트레이)

때깔좋은토끼 2022. 12. 14. 17:32
반응형

 

 



 

콜린스 인센스 스틱 구입은 카카오 선물하기로 구입했습니다.

 

 

종이 인센스에 이어 스틱 인센스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요.

카카오 선물하기에 은근 꿀 템 많은 거 아시나요? 

저는 종종 사람들에게 선문하려고 들어가서 제 선물도 ㅋㅋ 구입하곤 합니다.

 

 

내용물도 물론 중요하지만 패키지가 예뻐야 기분이 나는 것 같아요.

특히 선물 할 때 더욱 그렇죠.

 

 

콜린스 인센스 스틱은 구성품들이 아기자기합니다. 라이터도 들어있어서 편리하네요.

종이 인센스는 성냥이라 약간 당혹 스러웠는데 말이죠.

 

 

스틱들이 들어있는 틴 케이스를 열 때 무식하게 힘으로 열려고 했는데요. 하도 안 열려서 보니 

밀어서 여는 거더라고요. 어째 점점 단순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콜린스 인센스는 색별로 다 향이 다릅니다.  

 

 

이렇게 다섯가지의 색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기분과 취향마다 다르게 태워 즐길 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 은 따로 인센스 받침대가 없는 건데요. 이렇게 사용해도 나쁘진 않지만 기분상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실용적이고 가성비 적인 면에선 좋은 듯해요.

 

 

성냥보다는 훨씬 편리하네요 역시.

 

 

콜린스 인센스 스틱은 다른 인센스 스틱들에 비해 길이가 짧기 때문에 짧은 시간 간단하게 태우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예전에 썼던 인센스 스틱은 그만 태우고 싶어도 중간에 끄기 아까워서 끝까지 태웠거든요. 

그런데 인센스를 태우면 꼭 환기를 시켜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환기시키는 시간도 늘어나기 때문에 귀찮았아요.

겨울엔 춥기도 하고요.

 

 

선물 구성이다 보니 이런 아련한 메모도 같이 들어있네요.

혹시나 연인이 아닌 이성사이에 보냈다가는 오해받기 딱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빈티지한 엽서도 여러 장 동봉해주네요. 냉장고에 몇 개 붙여 놓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