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생활정보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 메뉴 추천, 프리퀀시 이벤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때깔좋은토끼 2022. 11. 19. 16:04
반응형

 

 

 

기대하고 고대하던 스타벅스의 겨울 이벤트 

프리퀀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정보를 올립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푸드>

.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는 인기 절정의 릴렉서와 겨울 대표 음료 토피 넛 라테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정말 겨울음료 다운 비주얼로 여심 저격이네요.

저도 오늘 저거 마셨습니다 ㅎㅎ

맛은 예전에 나왔던 릴렉서 보다 좀 못해요 약간 밍밍한 느낌?

그래도 연보라빛 음료라니 마셔보고싶짜나~~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미션 메뉴 3개 포함 17개의 메뉴를 마시면 2023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 11월 15일부터 ~ 12월 31일까지 

 

낭낭한 기간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힘든 이벤트 일 수 있겠죠?

 

게다가 11월 15일~11월 21일까지 미션 음료 1개를 먹을 시 일반 음료 스티커 2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니(25일 증정)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죠. 

 

 

증정품인 스타벅스 다이어리 

매년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밖에 없게 만듭니다.

근데 다들 다이어리 잘 쓰시나요? 

저는 사실 연초 몇 달 쓰고 메모장으로 쓰게 돼요 ㅋㅋ

 

 

이번엔 저 하얀 다이어리가 매우 끌리네요. 

하얀 다이어리는 라이프 저널이라고 노트 형식의 다이어리라고 하네요.

밀리거나 중단해도 압박감 없는 만능 노트!! 

 

 

 

 

 

오늘 마셔본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실사입니다.

무지하게 이쁘죠? 

아니 어떻게 이런 예쁜 음료를 만들어 내는지 

스타벅스의 메뉴 베리에이션은 정말 놀랍습니다.

가격은 venti 기준 7100원 후들후들하죠 ㅎㅎ 

 

 

 

입이 심심하기 때문에 간식거리도 하나 샀어요.

미니 리프 파이 (3900) 

 

 

바삭 고소 달달 

오후 간식으로 딱이네요.

#

제 앞에 꽁냥꽁냥 젊은 커플이 제 염장을 지르고 있는데요.

참으로 좋을 때다 라는 부러운 마음이 듭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짧은 시간에 투닥거리다 꽁냥 거리다 실시간으로 변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저의 전 남친(현남편ㅋㅋ) 저런 때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이 몽글해지네요.

연말이 되어가나 봅니다. 다들 가을 탄다 하지만 전 겨울을 탑니다.

모두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